회사연혁

VDK - the art of skin care

2015

마스크, 패치 등 스킨케어 보조제품을 만드는 것을 주 미션으로 하는 네임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 탄생.

2016

네임스킨케어 브랜드 개발 및 출시.

2017

네임스킨케어 브랜드 동유럽 주요 판매시장에 진출.

2018

HISKIN 브랜드 제품에 대한 아이디어, 철학 및 공식 개발.

2019

HISKIN 브랜드 런칭, 판매 시작.

2020

네임스킨케어 시트 마스크 부문 온라인 판매 1위 브랜드.

late 2020

리브랜딩: 네임스킨케어는 NSC로 변경 (로고 디자인을 최신의 새로운 디자인으로 변경).

2021

NSC 개발의 새로운 벡터: 전용 보조 스킨케어 제품에서 주요 스킨케어로 전환: 토너, 세럼, 안티셀룰라이트 시리즈 및 클레이 마스크 생산 시작.

2022

NSC: launched new products in the facial care, hair care and body care categories. HISKIN: introduced new lines of care products, the concept of which is based on the simplification of the skincare system and the versatility of cosmetic products.

2023

New era: VDK Global! VDK is reaching a new international level. Now it’s even easier to purchase our cosmetics! Launching of the official Instagram - @vdk.global

To be continued…

VDK의 역사

VDK의 시작

2015년, 스킨케어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이 한국의 가장 혁신적인 뷰티 기술을 활용하여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를 만들기로 결심했습니다.

고품질의 한국 스킨케어 제품을 해외 고객들이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고 싶다는 목표로 출발했습니다.

전세계 코스메틱 박람회를 방문하며 수많은 최첨단 한국 브랜드들이 대중 시장의 소비자들에게 접근하기 다소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현대 사회에서 어떻게 하면 뷰티 제품의 효능을 보존함과 동시에 대중 시장에서도 접근성을 높일 수 있을지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Name스킨케어 브랜드 컨셉이 처음 탄생하게 된 계기입니다. 기존 브랜드 컨셉은 마스크팩, 패치, 알지네이트 마스크와 같은 보다 저렴하지만 효과적인 피부 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였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컨셉과 함께 3년 만에 여러 동유럽 국가의 젊은 연령층을 대상으로 마스크팩 판매에서 선두 자리를 차지할 수 있었습니다.

두 번째 브랜드인 HISKIN의 기반이 된 아이디어는 2000년대 한국에서 등장해 이후 수년간 한국 화장품의 시그니처로 자리 잡은, 전세계적으로도 유명한 멀티스텝 스킨케어 시스템입니다.

HISKIN은 이 시스템을 오늘날의 니즈에 맞게 변형하여 가장 유명한 화장품 성분(콜라겐, 히알루론산, 뮤신(달팽이 점액질))을 이용한 세가지 시스템를 선보였습니다. HISKIN의 상표는 모든 제품이 어떤 스킨케어 단계에 속하는지를 보여줍니다. 덕분에 한국식 멀티스텝 스킨케어 루틴을 처음 접하는 사람도 쉽게 따라할 수 있습니다.

 

NEW ERA

"우리는 계속 발전하고 있으며, 새로운 제품들로 사용자들을 만족시키고 싶습니다".

2021년, 우리는 HISKIN과 NSC 브랜드를 더욱 개발하고 제품군을 확장했습니다.

NSC 브랜드에서는 특히 제품군을 크게 확장했는데, 페이셜 케어, 헤어 케어, 바디 케어 카테고리에서 신제품들을 출시했습니다.

HISKIN은 스킨케어 시스템의 단순화와 화장품의 다양성을 컨셉으로 하는 새로운 케어 제품 라인을 시장에 선보였습니다.